스포츠

권아솔 중계 로드FC056 인터넷 방송

벼리커버 2019. 11. 9. 11:07

2019 굽네몰 로드 FC 056

 

 

 

 

11월 9일 로드FC 대회 최초로 전라도 여수에서 로드FC056이 개최되었는데요. 전라도 출신 권아솔과 하빕의 사촌 형 샤밀 자브로프와의 맞대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벤텀급 챔피언 김민우가 장익환과 1차 방어전을 치러 밴텀급 타이틀의 향방이 결정됩니다. 총 6개의 매치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대회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일부 중계 될 예정입니다.

 

 

 

오늘 오후 6시에 시작되는 굽네몰 로드 FC056에 앞서 오후 3시부터는 로드FC 영건 45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로드FC056 대진표*

 

라이트급 -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밴텀급 타이틀전 - 김민우 VS 장익환

미들급 - 최원준 VS 엔히케 시게모토

미들급 - 김은수 VS 황인수

페더급 - 김세영 VS 장대영

밴텀급 - 고기원 VS 알렉세이 페도셰프

 

 

 

세계적인 선수 24명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파이터이자 전 로드FC 챔피언 권아솔의 복귀전 상대 러시아 출신 샤밀 자브로프와의 경기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권아솔은 지난 100만불 토너먼트에서 만수르에게 챔피언을 내주며서 이번 경기를 통해 자브로프를 꺾고 다시 만수르와 재대결을 하겠다는 각오를 전하고 있는데요.

 

자브로프는 "지금까지는 말을 많이 했지만, 오늘은 짧게 하겠다. 내일 끝장내겠다"고 선전포고 했는데요. 이에 권아솔도 지지 않고 "러시아 큰형님이라고 하는데 싸워서 영광이라며 자브로프는 퇴물이라고 생각한다. 빨리 끝내버리겠다고 이내 본성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민우와 장익환의 경기와, 김은수 황인수, 김세영 장대영 , 고기원등의 맞대결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로드FC중계 시청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