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류현진 콜로라도전 중계 방송(8/1)

벼리커버 2019. 7. 31. 16:04

류현진 12승 도전

 


류현진 선수가 지난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12승을 아쉽게 하지 못하였는데요.내일밤 콜로라도와의 대결에서 12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이들의 대결은 한국시간으로 8월 1일 오전 4시 10분부터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시청을 원하시는분들께서는 MBC SPORTS+을 통해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류현진선수는 현재까지 20경기를 참여하여 11승 2패 평균자책점 1.74점이라는 기록으로 자책점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류현진선수가 붙게되는 이번 팀은 콜로라도 팀으로 투수들이 두려워하는 구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쿠어스필드입니다.




이를테면 안타를 맞게되면 공이 평소보다 더 높게 뜬다는 이야기가 있는 구장인데요.지난번 류현진선수는 쿠어스필드에서 콜로라도에게 4이닝 동안 홈런 3번을 포함하여 안타를 9개를 맞고 7실점을 허용하며 패배를 하게되었습니다.




류현진선수가 저번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부진하지 않았다면 평균자책점이 1.29점으로도 떨어졌을수도 있다고 할만큼 평소 좋은 모습인 류현진선수에겐 쿠어스필드는 좋지않은 기억일것같습니다.

 


실제로도 쿠어스필드는 해발 1600m 고지대에 위치하여 투수들에게 무덤이라고도 하기 때문에 류현진선수가 과연 이번 경기에서 지난 설욕전을 보여줄수 있을지 또한 12승을 챙길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것같습니다.




류현진선수는 이번 시즌에서 포수 마틴선수와 좋은 호흡을 보여주며 15경기 연속으로 할 만큼 전담포수였다고 하는데요.이번 경기에서는 신인 포수 윌 스미스와 처음으로 하게 된다고 하여 이 또한 관전포인트가 될것같습니다.


한국시간으로 7월 31일 오늘 진행한 콜로라도와의 2번째 경기에서는 LA다저스가 좋은 타선을 보여주며 3번의 홈런을 보여주며 승리를 거두게 되었는데요.과연 류현진선수가 12승을 챙길수 있을지 지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