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엑시스 건담 후기 ABC 마트 할인

벼리커버 2019. 6. 22. 23:01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건담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구입을한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신발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해드릴려고 합니다.




여름을 대비하여 시원한 신발과 가벼운 운동화를 찾고 있었던 저는 우연히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를 보게되었는데요.그중에서도 기존 에어맥스보다 가격이 저렴한 엑시스 시리즈를 찾게 되었고 결국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ㅎㅎ




온라인 ABC마트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고 주말에 시켜 3일만에 배송이되었습니다.택배를 열때는 매번 설레는것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색상은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건담 신발로 작년부터 많은분들께서 찾아주셔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다고 합니다.

 


개봉을 하자마자 저는 화면에서 보던 색상보다 훨씬 예쁜 모습에 감탄을 하였는데요.파랑생,빨간색,흰색이 또렷하게 표현이 되었고 나이키 마크 역시 예쁘게 나온것같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건담


가격 : 109,000원 -> 76,000원

 




제가 구입을 할때는 109,000원으로 구입을 하였지만 현재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시리즈가 할인을 하면서 7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에어맥스를 체험해보실수 있을것같은데요.


여름철을 대비하여 통풍이 잘되는 시원한 메쉬소재와 발의 편안함을 주는 에어맥스 엑시스를 구입을 하면 좋을것같습니다.하단의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구입사이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신발 구입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