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10월22일] 2차 평가전

벼리커버 2019. 10. 14. 11:16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2019년 10월 14일 월요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평가전 2차전이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MBC에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1일 화성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1차전 경기에서는 선제 실점을 하고도 3-1의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수비에서 불안한 모습을 많이 보였다는 평가가 있는만큼, 이번 2차전도 결코 방심해서는 안될 경기로 예상되는데요.


지난해 아시아축구연맹 U-23 챔피언십 우승팀이자 아시안게임 8강에서 한국과 연장 접전을 벌였던 우즈베키스탄은 1차전에서 전반 19분 자수르벡 야크시보에프가 선제골을 넣으며 앞서나갔습니다.


전반 38분 한국은 김재우가 동점골을 만들었고, 2분 뒤 오이벡 루스타모프가 위험한 플레이로 레드카드를 받은 후 경기 주도권을 확실히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후반 23분에 김동현의 코너킥을 오세훈이 헤더로 역전을 이끌어냈고, 4분 뒤 정우영의 돌파에 이은 패스로 김진규가 승부에 쐐기를 박는 골을 넣고 승리로 마무리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적 우위에 있었던 한국은 수비면에서 많은 아쉬움을 보였는데요.


전반 추가시간 정태욱이 수비 지녁에서 어이 없는 패스미스를 만들었고, 후반 10분 골키퍼 송범근의 불안한 패스를 이어받은 김재우가 공을 뺏기며 위기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U-22대표팀히 현재 멤버로 실전 호흡을 맞춰본 경험이 많지 않아 벌어지는 실수라고 평가되고 있는데요. 

 



2차전에서는 이상민과 이지솔을 비롯해 수비라인에서 다른 카드를 선발로 내세울 공산이 클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즈베키스탄과의 이번 경기는 미리보는2020 아시아축구연맹 23세 이하 챔피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2차전에서 불안한 수비를 보완해 더 멋진 경기 보여주길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