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다시보기

손세이셔널 그를 만든 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벼리커버 2019. 6. 1. 15:07

손세이셔널 손흥민 다시보기 


 



오늘 포스팅 해드릴 TV 프로그램은 손흥민 선수의 특집 프로그램인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이라는 TVN 특집 다큐멘터리 TV 프로그램입니다.TV 프로그램의 소개 내용을 보면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 미래에 대한 이야기하며 손흥민선수가 강원도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본다는 취지를 가지고 만든 총 6부작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재방송을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손세이셔널 5월 25일 프롤로그로 시작하여 6월 7일부터 매주 (금) 오후 11시에 TVN 채널에서 본방송으로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지난 1회의 프롤로그내용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선수의 절친 연예인 박서준씨와 런던에서 저녁약속있어 런던을 걷고있었는데요.이날 손흥민선수의 팬들에게 얼마나 많은 인기가 있었는지 확인을 하실수 있다고 하는데요.손흥민선수와 박서준씨가 지나갈때마다 팬들에게 사진세례를 받았다고 합니다.

 



런던에서 열린 풋볼어워즈에 초대된 손흥민선수가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올해의 선수상을 차지하였다고 합니다.이날 손흥민의 소속팀 포체티노 감독도 상을 받아 뜻깊었던 날이 됬을것같습니다.




이번 손세이셔널에는 초특급 스타들이 총 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먼저 토트넘의 감독인 포체티노감독과 토트넘 소속 선수 델리알리가 출연을 하여 손흥민선수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고 하는데요.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오래전부터 그릴 지켜보왔고 그를 집중력과 마인드를 믿는다"라며 말을 하였습니다.델리알리 선수역시 손흥민선수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좋은 이야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손흥민 선수는 한국에 입국을 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고 하였는데요.바로 소중한 팬들과의 만남이였습니다.손흥민선수는 자신을 아껴주었던 팬들과 장소를 마련해 저녁도 먹고 이야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었다고 합니다.그리고 손흥민선수가 팬들과 이야기 하면서 눈물을 보였다고 하는데요.자세한 내용들은 재방송을 통해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단편작 손흥민선수의 이야기를 담은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은 한국 축구팬들과 손흥민선수의 오랜 팬들께 뜻깊은 특집이 될것같습니다.지난 프롤로그에 나왔던 많은 스타들과 손흥민선수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6월 7일부터 매주 그금요일 TVN에서 TV로 시청을 하시거나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모바일로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손세이셔널 다시보기